검색

검색닫기

G마켓∙옥션, 가을 의류 프로모션 ‘패션스퀘어’ 진행

[마이데일리=김성호 기자] G마켓과 옥션이 22일까지 가을 의류 프로모션 ‘패션스퀘어 연휴 하이라이트’를 진행한다. 총 283개 패션브랜드가 참여하고 인기 상품 및 F/W 이월 특가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이번 행사는 최근 G마켓에 공식 입점한 미국 유명 패션브랜드 ‘타미힐피거’, ‘타미진스'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티셔츠, 아우터, 키즈의류, 슈즈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추천 상품으로는 ‘자켓/점퍼 외 신상 아우터 모음’(16알), ‘키즈 아우터/원피스/팬츠 외 가을 신상’(17일) 등이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인기 브랜드사의 스테디셀러를 특가 판매한다. G마켓에서는 △LF(16일) △아디다스(17일) △JAJU(18일) 등을, 옥션에서는 △지오다노(16일) △파크랜드(17일) △게스(20일) 등의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패션스퀘어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 전체 고객 대상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되는 모바일 앱 전용 ‘25% 쿠폰’을 매일 5장씩 증정한다.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5% 중복 쿠폰’도 매일 3장씩 제공한다. 라코스테, 빈폴 등 브랜드별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연휴 하이라이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황지은 패션레저실장은 “연휴 기간 동안 집에서 여유롭게 패션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패션스퀘어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이번에 새롭게 입점한 타미힐피거를 포함해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소개하는 만큼 가을 쇼핑의 최적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김성호 기자 shk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