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정준하 "'무도' 그리워…유재석 MV 섭외? 말하기 어려웠다" ('아는형님')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방송인 정준하가 '힙'한 전학생으로 남다른 스웨그와 웃음을 선사했다.

정준하는 지난 28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예능감으로 큰 웃음을 선사하는 동시에 힙합 무대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전학 신청서를 제출하며 자신을 MC민지로 소개한 정준하는 "힙합을 포기한 적 없다. 잠시 멈춘 것일 뿐"이라며 "힙합 채널 출연 후 반응이 뜨거웠다. 음반 발매 제안을 받은 뒤 다음날 곡을 써왔는데 너무 좋았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아새우!(I SAY WOO!)' 무대를 선보였고, 씨엘은 "할 수 있는 건 다한 것 같다. 멋있었다"고 극찬했다.

정준하는 아들 로하의 남다른 끼에 대해서도 밝혔다. 정준하는 "로하가 신곡 '아새우!' 춤을 3일 만에 마스터했다.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했는데 댓글의 90%가 다 로하 이야기였다"고 말했다. 이어 정준하는 로하가 춘 방탄소년단의 '버터(Butter)' 커버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무한도전' 멤버들의 의리에 대해서도 털어놨다. 정준하는 뮤직비디오 촬영 때를 떠올리며 "갑자기 찍게 된 상황에서 박명수에게 전날 이야기했는데, 일단 호통을 치더니 다음날 자연스럽게 와서 도와줬다. 하하는 지방 촬영이 있어서 못 왔는데 따로 촬영해줘서 합성했다. 유재석이 나왔으면 제일 임팩트 있었겠지만 말하기가 어려웠다. 유재석이 동생이지만 형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정준하는 "나도 '무한도전'이 그립다. '놀면 뭐하니?'에서 정과장으로 출연 후 더 관심을 가져주시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정준하는 전매특허인 억울한 캐릭터를 소환해 해고를 당하는 상황극을 맛깔나게 소화하며 재차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정준하는 지난번 출연 때 선보였던 보자기 저글링을 업그레이드한 공연으로 '아는 형님'을 사로잡았다. 기본적인 저글링을 시작으로 보자기 4개 저글링, 사과 먹방 저글링, 미니수박 저글링 등을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정준하는 최근 '부캐' MC민지로 첫 번째 정식 음원 '아새우!'를 발매하고 새로운 활동으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 = JTBC '아는 형님' 방송 화면 캡처]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