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샤이닝랩 랜선페스티벌 시즌2 '썸머선셋 페스티벌' 성료

샤이닝랩 랜선페스티벌 시즌2 <썸머선셋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2021년 7월 22일 목요일부터 7월 25일 일요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된 '썸머선셋 페스티벌'은 샤이닝랩 유튜브 채널에서 송출된 랜선 페스티벌로 로맨틱펀치, 뷰렛, 예결밴드, 히미츠 4팀이 출연했다.

또한 신진 아티스트들에게 활동 기회를 열어주는 '제2회 샤이닝랩 아티스트 온라인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신예 나의 노랑말들, 더 어쿠스틱의 '썸머선셋 쇼케이스'도 진행됐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은 뮤지션들이 직접 참여하는 '샤이닝랩 팝업스토어'를 통해 유기동물 후원, 시니어 인구 커리어 창출, 친환경 교구 및 어린이 환경 감수성 발달 등의 소셜 미션을 실현하는 사회적 경제 기업들의 캠페인과 물품을 소개하는 사회적 가치를 담은 음악 축제로 도약했다.

약 2,100여 명의 동시 시청자들이 참여한 본 행사는 고용노동부, 개로만족, 주식회사 바닐라(후노), 주식회사 보롬(노리토), 하이트진로 음료,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함께일하는재단이 후원했으며 샤이닝랩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작년 랜선 페스티벌 시즌1 '보고 싶어, 잘 지내?'에 이어 시즌2 '썸머선셋 페스티벌'을 제작한 주관사 샤이닝랩 주식회사(대표 세레나 안)는 비대면 시대에 요구되는 새로운 공연예술 콘텐츠 제작을 확대해 아티스트와 팬들의 소통의 장을 마련함과 동시에 사회적 경제 기업들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히미츠, 예결밴드, 로맨틱펀치, 뷰렛, 나의노랑말들, 더어쿠스틱(왼쪽부터). 사진=샤이닝랩]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