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샤이닝랩 랜선페스티벌 시즌2 '썸머선셋 페스티벌' 22일부터 4일간 개최

샤이닝랩 랜선페스티벌 시즌 2 '썸머선셋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샤이닝랩' 유튜브채널에서 송출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오는 7월 22일 목요일부터 25일 일요일까지, 4일간 매일 오후 7시에 진행된다.

본 페스티벌은 유명 뮤지션들의 콘서트 및 토크와 더불어 팬들과 함께하는 '뮤즈바'와 '샤이닝랩 팝업스토어'의 두개의 코너로 구성된다.

밴드 로맨틱펀치, 뷰렛, 예결밴드, 히미츠(가나다순)가 출연하며 하이트진로음료, 후노, 고용노동부, 개로만족, 노리토,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함께일하는재단이 후원한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샤이닝랩 팝업스토어'를 통해 우리 사회의 다양한 취약계층과 함께하고 있는 사회적경제 기업들의 캠페인과 물품을 소개한다.

또 뮤지션들이 이들 물품을 홍보하는 도네이션 라이브 커머스 수익금은 '한국메이크어위시소망별재단'에 기부하여 사회적 가치를 담은 음악 축제로 진행된다.

'썸머선셋 페스티벌'의 주관사 샤이닝랩은 작년 랜선페스티벌 시즌 1 '보고싶어, 잘지내'를 통해 약 10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35개의 부가콘텐츠를 제작한 바 있으며, 이번 '썸머선셋 페스티벌'을 공연예술과 뉴미디어 콘텐츠, 그리고 사회적 가치들이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진화된 비대면 페스티벌로 확대할 예정이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