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전여빈 "'빈센조', 오늘(23일) 마지막 촬영…마냥 감사한 마음" (인터뷰③)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배우 전여빈(32)이 영화 '낙원의 밤', 드라마 '빈센조' 모두 뜨거운 반응을 이끌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소감을 밝혔다.

전여빈은 23일 오후 화상 온라인 인터뷰를 진행했다. 앞서 23일 넷플릭스 영화 '낙원의 밤'을 전 세계 190여 개국 시청자들에게 선보인 바 있다.

'낙원의 밤'(감독 박훈정)은 조직의 타깃이 된 한 남자 태구(엄태구)와 삶의 끝에 서 있는 한 여자 재연(전여빈)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영화 '신세계' '마녀' 박훈정 감독의 신작이다.

특히 대세 배우 전여빈이 의기투합하며 화제를 더했다. 그는 지난 2018년 영화 '죄 많은 소녀'로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휩쓴 것은 물론, 드라마 '멜로가 체질', 인기리에 방영 중인 '빈센조' 등에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과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낙원의 밤'에서 전여빈은 삶의 끝에 선 재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유일한 혈육인 삼촌 쿠토(이기영)와 함께 제주도에 살고 있는 재연은 두려운 것이 없는 인물이다.

이날 전여빈은 "오늘이 '빈센조' 마지막 촬영이라 한창 찍고 있다"라면서 "밤을 며칠째 새서 정신이 없다. 이런 상태를 보여드리게 되어 죄송하지만 이제라도 인터뷰를 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특히 전여빈은 '낙원의 밤', '빈센조'에서 극과 극 열연으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한 바. 이에 대해 전여빈은 "지금 와준 시기가 행운이라고 생각하고 복이라고 생각한다. 마냥 감사한 마음뿐이다"라고 겸손하게 이야기했다.

또한 전여빈은 "'빈센조'의 차영과 '낙원의 밤' 속 재연이 맞닿은 지점이 있다. 복수심"이라면서 "닮아 있는 지점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캐릭터를 만날 때 각 인물로서 다가가려 한다. 서로 연결하려 하면 뭔가 그 캐릭터들에게 미안해져서 다른 길로 간다. 보시는 분들이 못 느낄 수도 있지만 저는 나름대로 그들의 전사를 다르게 만들어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전여빈은 "예전엔 배우를 꿈꾸던 학생이었는데, 이제는 배우가 되어 매일 촬영을 하러 나간다. 이제 시작이지만, 마냥 꿈만 꾸다가 진행형이 된 게 달라진 점인 것 같다. 무엇보다 꿈에만 그리던 동료분들, 선배님들을 실제로 만나게 되면서 학교에서 배운 것보다 더 큰 배움을 얻고 있다는 게 가장 달라진 변화들이다. 정말 살아있는 현장 수업을 받고 있다"라며 웃어 보였다.

[사진 = 넷플릭스]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