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현대모비스, 24일 4강PO 2차전서 현대자동차데이 실시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가 24일 안양KGC와의 4강 플레이오프 2차전 홈경기에 현대자동차 스폰서데이를 진행한다.

현대모비스는 23일 "스폰서 홍보를 위해 홈경기 중 하루를 스폰서데이로 지정해 스폰서 관련 경품을 나눠주는 행사를 진행해왔다. 24일은‘현대자동차데이’로 현대자동차 신형 차량 전시와 더불어 입장객 전원에게 다이캐스트 배포, 현대차컬렉션몰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라고 밝혔다.

구체적으로 현대모비스는 "현대자동차데이를 맞아 선수단 벤치 뒤에 현대자동차 차량 4대를 전시했다. 코로나19로 시승 및 접근은 불가하지만 관람객들이 관중석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위치에 전시해 경기 내내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이날 홈경기를 방문하는 모든 입장객에겐 현대자동차 쏘나타DN8 다이캐스트를 증정한다. 유료티켓 소지자라면 누구나 입장 시 티켓 검표 후 수령 가능하다.이밖에도 SNS 직관 인증 이벤트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홈경기 이벤트로 현대자동차 컬렉션몰에서 판매하는 숄더백,텀블러,에코백 등의 경품을 나눠준다"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현대모비스는 "경기 종료 후에는 선물 세트추첨이 진행된다. 경기장 입장 시 배포되는 클래퍼에 적혀진 숫자로 추첨이 진행되며 총 3명의 당첨자를 뽑는다"라고 전했다.

[현대자동차데이. 사진 = 현대모비스 제공]

김진성 기자 kkoma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