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커블체어 '브라운앤프렌즈 에디션' TV CF 라이브 '화제'

전 국가대표 체조선수 손연재와 함께하며 '손연재 의자'로 사랑받고 있는 자세교정 의자 커블체어가 '브라운앤프렌즈' 에디션 TV CF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브라운앤프렌즈 에디션 광고는 커블체어 특유의 "커블커블 습관되면 평생 바른 자세 만들어요"라는 중독성 있는 CM송에 브라운(BROWN), 샐리(SALLY) 캐릭터 등장으로 귀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커블체어 브라운앤프렌즈 에디션은 라인프렌즈 인기 캐릭터 브라운(BROWN), 샐리(SALLY) 캐릭터 디자인과 컬러를 '커블체어 와이더'에 구현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브라운과 샐리 캐릭터의 고유 색상인 브라운 및 옐로우 컬러를 제품에 그대로 녹여냈으며 허리가 닿는 부분에는 캐릭터의 이목구비를 담아 사랑스러움을 강조했다.

지렛대의 원리를 적용한 고탄성 서포트 기능으로, 착석 시 엉덩이를 상승시키며 허리를 꼿꼿하게 지지해주는 지렛대 원리를 적용했다. 압력이 여러 곳으로 분산되고, 어떠한 방향이든지 간에 골반까지 함께 움직이는 곡선형 바닥을 구현해 내 균형을 잡아줄 수 있도록 돕는다.

브랜드 관계자는 "커블체어의 중독성 있는 CM송에 브라운, 샐리의 귀여움까지 더해지며 새 TV CF에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라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블루는 자사몰을 통해 가정의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커블체어 2개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2+1 프로모션 혜택에 최대 70% 할인에 추가로 쿠폰 10% 할인까지 제공한다. 가족, 부모님, 동료 등 지인과 함께 나눠 사용할 수 있도록 커블체어 컴피, 와이더, 키즈 제품을 2+1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와이더+컴피 또는 와이더+키즈 등 2개 혼합 구성 상품도 마련됐다. 세트 상품으로는 와이더+커버를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며 전 제품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하고 있어 실속 구매가 가능하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