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HAN컬렉션 X 사뿐 인스타그램 이벤트, “그랜드하얏트제주 숙박권 증정” 인기폭발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K패션 전문쇼핑몰 ‘HAN(한)컬렉션’의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HAN컬렉션 입점 브랜드 사뿐(@sappun_korea)과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HAN컬렉션(@hancollection)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좋아요’ 하면 자동 응모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4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숙박권(40만원 상당 2명)과 그랜드키친 뷔페 식사권(10만원 상당 2명 2매씩) 그리고 국내 온라인 여성화 1위 브랜드 사뿐의 신상 슈즈(5만원 상당 2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8일 HAN컬렉션의 인스타그램 공지와 함께 DM(다이렉트 메시지)으로 안내 된다.

또한, 해당 기간 HAN컬렉션 매장(제주드림타워점&서울광화문점)을 방문해 인스타그램 팔로잉 화면을 제시하면 누구나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타 프로모션과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제주 드림타워 관계자는 “앞으로도 그리디어스, 티백, 카네이테이 등 K패션 대표 브랜드와의 라이브 방송 및 고객참여 이벤트를 통해 MZ세대 고객과의 소통을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한류 스타와 인기 연예인들이 선택하는 트렌디한 K패션을 직접 접할 수 있는 HAN컬렉션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3, 4층과 서울 광화문빌딩 지하 1층, 1층에 위치하고 있다. 글로벌 패션시장에서 주목받는 국내 유명 디자이너 200여명의 핵심 패션 아이템을 한번에 볼 수 있는 곳이다.

[사진 = 한컬렉션]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