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전 남친에 4년간 속았다" 역대급 폭로

이상화, 물오른 미모+몸매 '점점 예뻐지네'

방탄소년단 지민, 스마트한 TV광고 어울리는 스타 1위 선정 “똑똑하다”

21-03-01 15:57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방탄소년단 지민이 스마트한 TV광고로 어울리는 스타 1위에 선정됐다.



지난달 21일부터 27일까지 총 7일간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디시'가 '스마트한 TV광고로 어울리는 스타는?'으로 투표를 실시한 결과 방탄소년단 지민이 1위에 올랐다.



지민은 총 25만 3801표 중 133.038표를 받아 52%의 압도적 지지율로 1위를 차지했으며 선정 키워드로는 '똑똑하다'(26%), '멋있다'(17%), '스마트'(16%) 순으로 나타났다.



지민은 26개월 연속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 18개월 연속 남녀통합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1위의 전무후무한 대기록으로 독보적 브랜드 파워를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 삼성 갤럭시 S20 점유율 1위를 차지한 요인 중 하나로 지민과 함께 한 광고가 긍정적 영향을 미쳤다고 보고 되었으며, 바디프랜드 역시 높아진 해외 관심도 분석에 "지민은 최고의 브랜드 판매자"라는 반응을 소개하는 등 지민은 이미 수차례 강력한 광고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스마트한 TV광고로 어울리는 스타 1위 지민에 이어 2위 정민성, 3위 정동원, 4위 신성록, 5위 영탁 등으로 나타났다.



한편 지민은 최근 콜드플레이의 ‘픽스 유’ 커버로 세계적 화제를 모았다. 미국 유명 음악 프로듀서 블레이크 매클레인(Blake Mclain)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MTV 언플러그드 프레젠트: BTS'(MTV Unplugged Presents: BTS)의 '픽스 유' 커버 무대 리액션 영상을 업로드 했다.



평소 특별한 느낌을 주는 가수들의 노래를 찾아 듣는다는 그는 "정말 이 분(지민)의 목소리는 다른 모든 것들과 차별화 된다"며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지민의 유니크한 음색에 거듭 감탄하고 "판타스틱하다(It's fantastic)"는 환호를 보냈다.



클래식 오페라 가수는 "목소리란, 음정이 올라갈수록 볼륨도 커지기 때문에 음정을 올리는 것에 반비례 해서 음량을 줄여가는건 어렵다. 지민이 엄청났다"며 'Fix you'에서 특히 지민이 부른 'What could it be worse'의 'worse' 부분이 인상적이었다고 밝혔다.



[사진 = 마이데일리 DB]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수베로 감독, '거대 팔뚝으로 선수들 기선제압?'
▷ '킹덤', 흔들린 공정성과 요동친 '문어 다리'
마이데일리 TOP NEWS

송진우,일본인 아내와 사귀며 뺨맞은 사연

치어리더, 짧디짧은 상하의 '눈 둘 곳이 없네'

마이데일리 HOT NEWS
1. 송진우, 일본인 아내와 연애시절 뺨 맞은 사연
2. 치어리더, 짧디짧은 상하의 '눈 둘 곳이 없네'
3. 김수미, 황치열X음문석에 욕설 폭발'…왜
4. 제시 "전 남친에 4년간 속았다" 역대급 폭로
5. '육감적이야'…김나희, 아찔한 수영복 자태
마이데일리 PHOTO
파워 스윙 후 간절하게 바라보는 장하나
'다들 좋았어'…프레이타스, 동료들 마중
'오늘도 잘 할 거야'…
'예쁜 애 옆 예쁜 애'…
박하선, 깜찍한 꽃받침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 TOP

Copyright (C) 2015 My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