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손흥민 선제골 AS' 토트넘, 번리전 전반 3-0 종료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손흥민이 선제골을 어시스트한 토트넘이 번리와의 전반전을 앞서며 마쳤다.

토트넘은 28일 오후(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핫스퍼스타디움에서 열린 번리와의 2020-21시즌 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에서 전반전을 3-0으로 앞서며 마쳤다. 손흥민은 이날 경기에서 선발 출전해 베일의 선제골을 어시스트하며 올 시즌 리그 7호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토트넘은 번리를 상대로 케인이 공격수로 나섰고 손흥민, 모우라, 베일이 공격을 이끌었다. 호이비에르와 은돔벨레는 중원을 구성했고 레길론, 알더베이럴트, 산체스, 오리에는 수비를 맡았다. 골문은 요리스가 지켰다.

양팀의 맞대결에서 토트넘은 경기시작 2분 만에 베일이 선제골을 터트렸다. 베일은 손흥민이 왼쪽 측면에서 올린 크로스를 골문앞 오른발 슈팅으로 마무리하며 번리 골망을 흔들었다.

이후 토트넘은 전반 15분 케인이 추가골을 성공시켰다. 베일의 패스와 함께 페널티지역 왼쪽을 침투한 케인은 오른발 슈팅으로 골문을 갈랐다. 이어 토트넘은 전반 31분 모우라가 팀의 3번째 골을 기록했다. 모우라는 페널티지역 한복판에서 왼발 슈팅으로 득점에 성공했고 토트넘이 전반전을 크게 앞서며 마쳤다.

[번리전 선제골을 어시스트한 손흥민. 사진 = AFPBBNews]

김종국 기자 calci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