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김지민 "20호 안에는 들지 않을까…허경환과 결혼은 NO" ('1호가')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개그우먼 김지민이 개그맨 부부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8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에는 김지민이 출연했다.

이날 출연진들은 김지민에게 "허경환과 결혼해서 나오려고 하냐"고 물었다. 앞서 허경환이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해 "김지민과 '혹시 우리가 50세까지 결혼을 못 하면 우리끼리 결혼하자'고 약속했다"고 이야기했던 것.

이에 김지민은 "옛날에 경환 오빠와 제가 각자 썸 타는 상대가 있었다. 서로 상담을 해주다가 누가 없으면 결혼하자고 했다. 그때 오케이했던 걸 그 오빠가 그걸 아직도 기억하고 있더라. 저도 아니고 그 오빠도 아닐 거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17호가 꼭 되어야 하는 건 아닌데, 만약에 결혼을 한다면 20호 안에는 개그맨과 결혼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결혼을 해서 로망을 갖게 된다면 심진화, 김원효 부부처럼 되고 싶다. 로망은 심진화, 김원효 부부지만 현실은 팽현숙, 최양락 부부일 것 같다"고 전했다.

[사진 = JTBC 방송 화면]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