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고요의 바다' 배두나 "무거운 우주복, 폐소공포증 생길 정도로 힘들었는데…"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배우 배두나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고요의 바다' 촬영에 대해 이야기했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는 25일 오전, 콘텐츠 로드쇼 'See What’s Next Korea 2021'을 진행했다. 지난 2016년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전 세계 시청자에게 우수한 한국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는 넷플릭스 서울 오피스 콘텐츠 부문 임원과 제작진, 배우를 포함한 한국 창작자들이 넷플릭스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미래에 대한 비전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한 것.

세션3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의 넥스트'에는 배종병 넷플릭스 시리즈 부문 디렉터, 이기오 넷플릭스 시리즈 부문 디렉터, 공개를 앞둔 '킹덤: 아신전' '지옥' '오징어 게임' '고요의 바다' 제작진 및 배우가 참여했다.

이날 '오징어 게임' 주연 배두나는 촬영장 분위기에 대해 "현장 분위기는 생각보다 굉장히 좋았다. 우주복이 굉장히 무거운데 처음에는 폐소공포증이 올 정도로 힘들었다. 그래서 아픈 사람들 있으면 돕고 하다 보니 진짜 대원들 같이 한 팀이 됐다. 이제는 우주복이 깃털처럼 가볍게 느껴질 정도로 적응이 됐다"라고 밝혔다.

그는 "현재 촬영 잘하고 있다. 우주에 가서 벌어지는 일이다 보니 모든 것을 상상하며 찍고 있는데 다들 감탄하고 기대하고 있다. 만화책에서 보고 상상하던 판타지가 눈앞에 펼쳐져서 훨씬 새롭다"라고 얘기했다.

[사진 = 넷플릭스]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