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가맹점 사장님 모두를 성공한 사업가로…' 33떡복이 이호성 대표, '성공의 정석 꾼' 출연

2021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된 '33떡볶이' 이호성 대표가 '성공의 정석 꾼'에 출연한다.

SBS Biz '성공의 정석 꾼'은 남다른 노하우와 긍정적인 마인드, 불굴의 의지로 자기분야에서 성공적인 삶을 살고 있는 대한민국 경제인들의 현장 스토리를 담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호성 대표는 이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경영철학과 남다른 노하우 등을 알릴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이호성 대표는 33떡볶이의 제조과정과 제품을 소개하고 청년 및 경력단절 여성의 창업을 지원하는 '드림스토어 제도'를 소개한다. 또한 33떡볶이 드림스토어 1호 가맹점주의 인터뷰도 포함될 예정이므로,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33떡볶이의 이호성 대표는 "33떡볶이 가맹점 사장님 모두를 성공한 사업가로 만든다"는 경영철학을 가지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인물이다. 현재 프랜차이즈 브랜드 33떡볶이와 식품제조기업 (주)산돌식품을 이끌고 있다.

이호성 대표는 33떡볶이의 성공에 그치지 않고, 소비자의 만족과 가맹점의 성공을 위한 프랜차이즈 본사의 역량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2021년에는 33의 기술력이 응축된 밀키트의 성공을 통해 가맹점의 수익다각화를 모색할 계획이다.

한편 로제떡볶이, 꼬마김밥 등으로 유명한 33떡볶이는 (주)산돌식품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탄생한 브랜드이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