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대구 퍼스트웨딩박람회 개최… 1월 30~31일 일정 확정

대구 퍼스트웨딩박람회가 오는 1월 30일(토)부터 31일(일)까지 양일간 일정을 확정했다.

호텔 인터불고 엑스코에서 개최되는 대구 퍼스트웨딩박람회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해 선착순 200쌍 무료입장은 물론 다양한 선물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다년간의 경력을 자랑하는 전문 웨딩플래너와 1대1 다이렉트 상담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더욱 편안하고 집중적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대구결혼박람회는 대구 경북 내 초대형으로 개최되며, '퍼스트웨딩박람회'에서만 누릴 수 있는 추가 혜택들이 마련되어 있어 예비 신랑신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퀸벨호텔, 노비아갈라, 수성스퀘어, 라온제나호텔, 노보텔 등 대구경북지역 인기 웨딩홀 지원금 최대 30만원은 물론 식대 및 부대비용 할인, 폐백음식 서비스, 무료 시식권 증정, 사회자 서비스, 예도, 예포, 수모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최재훈, 로즈로사, 로자스포사, 스텔라 등 2021 S/S 신상 웨딩드레스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특별전은 물론 메이든, 달빛스쿠터, 느와르블랑, 아우라 등 인기 웨딩스튜디오의 신상 뉴샘플을 최다 보유해 예비부부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대구 웨딩박람회 일정 이틀간 한정 스드메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 149만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결혼 준비 부담 역시 덜었다. 퍼스트웨딩박람회에서만 선보이는 예물, 예복, 폐백 등 혼수 특전까지 만나볼 수 있어 발품 팔 필요 없이 한자리에서 결혼식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선택할 수 있다.

박람회 사전 신청 시 선착순으로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퍼스트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여 서둘러 신청하는 것이 좋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