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홈페이지, 웹어워드 코리아 2020 최우수상 수상[공식]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JEJU DREAM TOWER) 복합리조트의 공식 홈페이지가 ‘웹어워드 코리아(Web Award Korea) 2020’ 호텔·리조트 부분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28일 밝혔다.

웹어워드코리아는 인터넷 서비스의 국가 경쟁력 강화 및 산업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하는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어워드다.

국내 최초의 도심형 복합리조트 제주 드림타워는 12월18일 공식 개장에 앞서 11월6일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 했다.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그랜드 하얏트 제주(Grand Hyatt Jeju)’로 운영되는 객실(1600개)부터 14개의 레스토랑과 바, 38층 스카이데크, 8층 풀데크, K패션 전문쇼핑몰인 HAN컬렉션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을 갖췄다.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는 해당 홈페이지가 고객의 입장에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 관한 모든 정보를 쉽고 편하게 얻을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과 최신 디지털 트렌드에 초점을 맞춰 설계 됐다고 평가 했다.

특히 미니멀하고 직관적인 UX/UI(사용자경험·사용자환경) 디자인 및 공간별 상세 이미지의 모던하고 감각적인 컬러 사용으로 특급호텔만의 럭셔리한 감성을 효과적으로 구현해 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고객 니즈를 반영한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주드림타워의 전 객실이 제주 건축물고도제한선(55m) 위에 위치해 있어 어느 객실에서든 한라산과 바다, 도심까지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2.7m 높이의 통유리를 통해 파노라믹 뷰로 즐길 수 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는 지금까지 제주에서 경험하기 힘들었던 도심쇼핑의 즐거움이 더해진다. 3, 4층에 위치한 'HAN 컬렉션'은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K패션 전문쇼핑몰이다. BTS 의상디자이너 등 한국을 대표하는 200여명의 K패션 디자이너들이 우먼스 캐주얼, 맨즈 캐주얼, 슈즈, 핸드백, 주얼리 등 14개의 편집숍에 참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제주의 밤을 아름답게 수놓을 국내 최대 규모의 미디어 파사드(가로 241m, 세로 42m)는 물론 5개의 특색있는분수쇼와 각종 K-Pop공연, 이벤트 등의 문화예술 공연이 펼쳐질 '그랜드 플라자' 광장에도 많은 관광객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 = 롯데관광개발, 마이데일리 DB]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