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단독] 홍록기 측 "트위터 계정 없어…BJ철구 향한 발언은 조작된 것"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개그맨 겸 뮤지컬 배우 홍록기가 외모 비하 발언으로 물의를 일으킨 아프리카TV BJ철구를 향해 불쾌한 심정을 드러냈다고 알려진 가운데, 온라인상에 떠돌고 있는 SNS 발언이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4일 홍록기 소속사 측 관계자는 마이데일리와의 통화에서 "홍록기는 트위터 계정이 없다"며 "이는 조작된 것"이라고 밝혔다.

BJ철구는 전날인 3일 온라인 생방송 중 "홍록기 같다"는 BJ애교용의 말에 발끈하며 "박지선은 XX세요"라고 했다.

이후 故 박지선을 언급한 BJ철구에 대해 고인 모독이라며 네티즌들의 비난이 쏟아지자, BJ철구는 "박지선이 아닌 박미선을 말하려 한 것"이라는 황당한 해명을 내놓으며 논란을 키웠다.

이에 대해 개그우먼 박미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누구세요? 내 외모 지적하기 전에 거울 부터 보고 얘기하시죠. 살다가 별일을 다 겪네. 생각하고 얘기 하라고 뇌 가 있는 겁니다"라면서 BJ철구의 경솔한 언행을 비판했다.

이후 홍록기도 BJ철구의 발언에 대해 불쾌해했다며 "아침부터 부재중 전화 엄청 와있길래 뭔가 했더니 철구? 뭔데 이건 또"라고 적힌 트위터 글이 온라인상에 빠르게 퍼져나갔으나, 홍록기는 트위터를 하지 않으며, 해당 계정 역시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됐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