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팬들도 따뜻한 세상 만들어…필리핀 동물보호+기부 “아미가 자랑스럽다”

20-10-30 22:02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방탄소년단(BTS) 지민의 팬들이 연이은 동물 사랑과 자선 활동으로 모범을 보이고 있다.

지민은 평소 '강양이'(강아지+고양이)라 불리울 정도로 동물을 사랑한다. 이같은 마음은 국내외 팬들에게도 전달됐다. 팬들의 동물 보호 기부와 자선 활동이 꾸준히 이어져 선한 영향력의 본보기이자 따뜻한 세상 만들기의 표본이 되고 있다.

필리핀의 팬베이스 'TEAM AGTJ(team_agtj)'는 지난 26일 SNS를 통해 '방탄소년단 지민의 생일을 맞아 필리핀에서 동물 구조 활동 및 사료 기부를 했다.'며 기부 내용과 여러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TEAM AGTJ(team_agtj)'는 공개 자료를 통해 '올해 지민의 자선 프로젝트 'CYFUR'를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여러분들의 열렬한 지원 덕분에 이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칠수 있었다' 며 자선활동에 함께 참여해 준 팬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프로젝트를 할 수 있도록 영감을 준 방탄소년단에게 감사하다. 우리는 여러분이 매우 자랑스럽고 아미(ARMY)라는 것이 매우 자랑스럽다'고 뜨거운 팬심을 고백하며 'BELATED HAPPY BIRTHDAY, 지민'이라는 생일축하 문구와 함께 따뜻하고 의미깊은 동물 사랑 실천을 알렸다.

또한 한국의 지민의 팬 페이지 LSST(laststop_jimin)도 SNS를 통해 '#지민 #JIMIN' 지민 고유의 해시와 함께 '지민이 좋아하는 강아지 친구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방탄소년단 지민 이름으로 ‘드림오브독스 유기견 보호소’에게 사료 220kg, 펫우유 54개 후원했습니다.'라고 기부 사실을 알렸다.

이에 모델 겸 배우 최여진은 자신의 SNS에 지민에 대한 팬심을 드러내며 동물 보호 기부 사실에 대해 지민과 팬들을 극찬했고 개그맨 홍윤화는 댓글로 응원, 훈훈한 케미를 보이며 숨길 수 없는 팬심을 드러냈다.

지민의 26번째 생일이 지났음에도 이를 기념해 국내외 팬들의 의미있는 기부 프로젝트들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해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동물들에 대한 기부도 계속되어 큰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 = 마이데일리 DB. TEAM AGTJ]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이데일리 HOT NEWS
1. 한가인, '해품달' 내내 부어있던 이유 고백
2. '짧고 달라붙고'…치어리더, 민망한 뒤태 자국
3. '계단 조심조심'…레드벨벳, 걷기도 힘든 초미니
4. 이태곤, "임영웅 안쓰럽다"는 팬에 대놓고 독설
5. "'심야괴담회' 보다가 기이한 일 겪어" 소름 쫙
많이 본 정보AD
마이데일리 TOP NEWS

한가인, '해품달' 내내 부어있던 이유

레드벨벳, 걷기도 힘든 초미니 '엉거주춤'

마이데일리 PHOTO
NCT 127 '환상적인 퍼포먼스'
'푸른피 에이스' 뷰캐넌...'삼성에서
한효주 '마스크 속 미소
리정, 컬투쇼 왔어요!
펜타곤, 열두번째 앨범으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 TOP

Copyright (C) 2015 My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