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한일전자, 드라이기 구매 고객 대상 포토상품평 100% 당첨 이벤트

한일전자 국내 공식 유통사인 주식회사 라이징테크에서 '파테크 HTDC 모터 드라이기' 런칭 기념 2만원 상당의 미니 포켓 고데기를 증정하는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토상품평 이벤트'의 접수는 11월 22일부터 300개 한정으로 진행되며, 해당 제품은 한일전자 'HTDC 드라이기', 'BLDC-G1', 'BLDC-G1 아이스블루' 등이다.

참여방법은 네이버 라이징몰에서 한일전자 드라이기를 구매하고 프리미엄(포토)상품평을 사진 2장이상 포함하여 작성한 후 '이름, 구매처, ID, 연락처, 상품평작성일, 주소'를 포함하여 [드라이기 포토상품평 이벤트] 제목으로 메일 접수하면 된다. 참여 메일은 이벤트 배너를 참고하거나 라이징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출시된 파테크 HTDC 드라이기(PD-Y1708)는 기존보다 내구성과 힘이 좋아 강력한 바람을 발생시키고 공기의 저항을 최소화시켜 적은 소음과 높은 에너지 효율을 자랑한다. 또한 2200W 고출력 파워 열풍으로 모발을 빠르게 건조시켜 모발손상을 최소화하고 집에서도 전문가의 손길을 받은 듯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한일전자 HTDC 드라이기 및 포토상품평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스토어 라이징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