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CJ 오쇼핑에서 2020년 마지막 생방송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오는 17일 CJ오쇼핑에서 자사 베스트셀러 '순 로즈마리 에센스'의 3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르티르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지난 7월 CJ오쇼핑에서 첫 론칭 방송과 9월 진행된 2차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모두 완판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이번 3차 방송은 2020년 진행하는 마지막 방송으로 오는 17일 14시 50분 CJ오쇼핑 '요즘 뷰티'를 통해 약 6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100% 제주 로즈마리추출물로 피부의 진정 효능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작년 8월 론칭 이후 현재까지 약 8만병 이상의 판매를 기록, 재구매율은 약 60%에 달하는 등 꾸준한 인기가 입증된 티르티르의 대표 제품이다.

브랜드에 따르면 이 제품은 청정 지역 제주의 바람과 물이 기른 로즈마리만을 정성스럽게 3번 반복 추출하는 과정을 거쳐 풍부한 항산화 성분을 갖게 된 로즈마리추출물로 피부 진정 및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9가지 우려 성분 FREE는 물론 일시적인 모공 수렴 작용과 피부결 개선으로 피부의 매끈함을 부여해준다. 또 열에 의한 자극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48시간 보습 지속력 및 일시적인 피부 광채 효과 인체적용테스트를 완료하였다.

이번 3차 방송에서는 싱글 구성과 더블 구성을 기존과 동일한 파격적인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순 로즈마리 에센스'에 체결하여 미스트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할 수 있는 '순 로즈마리 에센스 미스트 스프레이'를 추가 증정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국내외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엑소 백현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