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사타구니 색소침착, '블랙샷' 바디 미백크림으로 홈케어

지난 여름 보다 깔끔한 인상을 위해 셀프제모나 레이저제모를 한 이들이 많을 것이다. 그러나 잦은 제모 이후에는 예기치 못한 부작용이 남는다. 대표적인 것이 바로 색소침착이다.

색소침착은 외부와의 잦은 마찰이나 피부 자극, 외상 등으로 인해 피부가 거뭇하게 착색되는 증상을 말한다. 신체적이 증상을 유발하는 것은 아니지만 위생적으로 좋지 않은 인상을 주므로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경우가 많다.

브라질리언왁싱이나 비키니왁싱 등 제모는 피부에 강한 자극을 유발해 사타구니 색소침착, 비키니라인색소침착을 유발할 수 있다. 별다른 관리 없이 방치할 경우 시간이 갈수록 심해지는 경향을 보이므로 전신미백크림 등을 활용한 관리가 필수적이다.

올해로 브랜드 런칭 8주년을 맞은 ㈜스킨피스의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이하 블랙샷 프리미엄)은 KFDA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을 함유한 미백크림으로, 겟잇뷰티 미백크림순위에 올라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자극을 최소화해 와이존미백 및 비키니라인미백에도 비교적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블랙샷 프리미엄에는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 외에도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다양한 보습 성분이 함유돼 있다. 건조한 가을, 겨울철 피부 관리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대해 블랙샷 관계자는 "지난 여름철 꾸준한 제모 이후 자신도 모르게 생긴 색소침착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 적지 않다"면서, "블랙샷 프리미엄은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과 여러 보습 성분 등이 함유된 것은 물론 끈적임을 최소화한 스팀크림 제형으로, 팬티라인없애는법으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블랙샷 프리미엄 외에 블랙샷 페이스 올인원도 함께 인기를 끌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블랙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