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파주 개성 인삼’,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 TV서 집중홍보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파주 개성 인삼이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 TV'에 소개되어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 TV'는 사단법인 한국축제문화 진흥협회와 손잡고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와 지자체 돕기에 주력하는 공익방송으로 최근 전국 지자체의 러브 콜이 쇄도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 TV-뭐든지 홍보해드립니다' 파주 개성인삼편에서는 파주 홍보대사로 활약하고 있는 탈렌트 이원발씨가 스튜디오 출연 맞춤 깨알 홍보로 재미와 감동을 더했다.

특히 파주 최종환 시장은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 TV와의 전화 연결에서 “파주 개성 인삼은 동서고금을 통해 그 명성이 자자한 개성 인삼의 맥을 이어받은 명품 인삼이다. 대한민국 최북단 시(市)인 평화수도 파주는 인삼 재배에 최적화된 기후와 토양을 지니고 있다” 며 “파주 개성 인삼은 재배와 유통까지 철저한 관리가 이뤄진다”고 피력해 파주 개성인삼 농가에 큰 힘을 실어주었다.

이날 방송에는 파주 한 수위 쌀도 소개되었는데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 TV' 연출을 맡은 (사) 한국축제문화진흥협회 김종원 이사장은 녹화 도중 직접 파주 개성 인삼을 넣은 밥을 지어 가마솥을 통째로 스튜디오에 들고 나왔다. 파주 개성 인삼과 한 수위 쌀이 어우러진 따끈한 가마솥 밥을 시식한 이원발씨와 김정연씨의 감탄이 이어져 파주개성인삼과 파주 한 수위 쌀에 날개를 달아 주었다.

한편 파주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이원발씨는 '대조영' '무인시대' '연개소문' '대왕 세종' 등 대하역사 드라마 단골 장군 역으로 시청자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또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 TV' MC인 가수 김정연도 파주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파주 알리미로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 TV-뭐든지 홍보해드립니다' 파주 개성인삼편에서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파주개성인삼 드라이브 스루' 행사 내용도 상세히 소개됐다. 이로써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 TV'가 지자체 홍보 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는 점이 다시 한번 입증되었다.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