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정유미 "'보건교사 안은영' CG 연기, 처음에 정말 힘들어…미친 척 하고 했다" ('연중 라이브')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배우 정유미가 '보건교사 안은영' 출연 계기를 밝혔다.

25일 밤 방송된 KBS 2TV 연예정보프로그램 '연중 라이브'에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 주역인 배우 정유미, 남주혁과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극중 남들이 보지 못하는 '젤리'를 볼 수 있는 캐릭터를 맡은 정유미는 "귀여운 문어 젤리, 양말 젤리, 해파리 젤리, 고래 젤리 등이 있다. 에로에로 젤리도 있는데 조금 충격적이다. 상상 그 이상일 거다"라고 예고해 궁금증을 높였다.

정유미는 출연 계기를 묻자 "독특한 스토리, 감독님 때문이다. 또 나 자신이 살아야 될 것 같아서 선택했다"더니 "남주혁이 합류한단 소식을 듣고 너무 기뻤다"라고 다급하게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CG 액션 연기에 고충을 겪었다는 정유미는 "첫 장면이 정말 힘들었다. 어떻게 할지 긴장감이 있었다. 그냥 미친 척 하고 해보자 했더니 재밌게 찍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남주혁은 "정말 안쓰러웠다. 차라리 제가 대신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보건교사 안은영'은 평범한 이름과 달리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보건교사 안은영이 새로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하고, 한문교사 홍인표와 함께 이를 해결해가는 명랑 판타지물로 이날 오후 4시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