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오현경 "글귀 마음에 와닿아 한줄평 올렸을 뿐…확대해석은 당황스럽다" [전문]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배우 오현경이 SNS 글이 확대해석된 것과 관련해 당혹감을 내비쳤다.

오현경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냥 좋은 글귀들과 마음에 와닿는 말들이 좋아, 다른 분들은 작가가 쓴 이 글에 어떤 생각이실지 잠시 한줄평 올린 것인데 너무 확대해석해서 애매한 머릿기사는 조금 당황스럽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불필요한 오해들도 있을 수 있고요. 그냥 편하게 열심히 최선을 다해 살아가는 예쁜 모습 봐주시면 감사하겠다. 격려해주시면 더 힘이 나고요. 좋은 하루들 되세요"라고 덧붙였다.

앞서 오현경은 전날인 24일 "이번 생은 일을 사랑하고 지인들을 사랑하고 가족과 딸을 사랑하는 것만으로도 바쁘다"며 "내 자신도 사랑 많이 해주고 자기 개발을 통해 좀 더 의미 있는 삶을 지향해본다. 사랑아 미안, 사랑의 감정은 다음 생애에 예쁘고 듬직한 모습으로 완벽한 사랑으로 다시 와주겠니? 이번 생은 안되겠다. 내가 좀 바빠"라고 글을 적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일각에서는 종합편성채널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에서 탁재훈과 커플 호흡을 맞추고 있는 오현경의 모습과 연결 지어 여러 해석을 내놓기도 했다.

이하 오현경 글 전문.

제 인스타그램을 보시는 분들 그냥 편히 봐주시길 바라봅니다.

기자님들 그냥 좋은 글귀들과 마음에 와닿는 말들이 좋아, 다른 분들은 작가가 쓴 이 글에 어떤 생각이실지 잠시 한줄평 올린 것인데 너무 확대해석해서 애매한 머릿기사는 조금 당황스럽습니다. 불필요한 오해들도 있을수 있고요. 그냥 편하게 열심히 최선을 다해 살아가는 이쁜 모습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격려해주시면 더 힘이 나고요~ 좋은 하루들 되세요.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