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맛남의 광장' 백종원, 블랙핑크 지수에 속았다…"내 가게 다 가져라" 무리수 투척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백종원이 헛다리를 짚었다.

24일 밤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는 시래기를 재료로 삼아 요리 대결을 펼치는 양세형과 유병재, 김희철과 블랙핑크 지수의 모습이 그려졌다. 양세형과 유병재는 시래기 삼겹살찜을 요리했고 김희철과 지수는 시래기 수프를 준비했다.

이날 네 사람은 백종원을 속이기 위해 머리를 맞댔다. 백종원은 주방으로 가 단서를 찾았고 유병재가 일부러 놓아둔 케이스를 발견했다. 김동준은 "지수야 고기 썰기 힘들었지?"라고 유도했고 지수는 알쏭달쏭한 표정 연기로 혼란을 안겼다.

백종원도 "생면이냐, 냉동면이냐"라고 물었지만 지수는 "시래기"라고 해맑게 대답해 폭소케 했다. 지수는 이후에도 연신 "몰라유"라고 태연하게 모른 척 했다.

이어 백종원은 일정한 칼솜씨를 자랑한 시래기 수프를 보더니 "이건 양세형과 유병재다"라고 완벽히 틀린 추측을 내놨다. 급기야 시래기 삼겹살찜을 빵과 같이 먹겠다는 지수에 백종원은 "무리수다"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자신감에 가득 찬 백종원은 양세형을 향해 "답 아니면 내 가게 다 가져라. 대신 내가 맞으면 너 코미디 하지 마라"라고 소리쳤다. 백종원의 오답에 멤버들은 들떠 "백종원 가게 이제 없다"라고 노래를 불렀고 백종원은 "예능이다"라고 당황해했다.

[사진 = SBS 방송화면]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