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10주년 맞은 한기범희망나눔 자선대회, 올해도 심장병어린이 돕는다

[마이데일리 = 최창환 기자] 한기범희망나눔이 올해에도 심장병어린이들을 돕는 자선경기를 진행한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오는 9월 19일 오후 1시 30분 의정부체육관에서 희망농구올스타조직위원회 주최,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주관, 대한민국농구협회·KBL·WKBL·의정부시·의정부시체육회의 후원으로 심장병어린이돕기 ‘2020 스타와 함께하는 랜선 희망농구’ 자선경기를 개최한다.

10주년을 맞은 ‘2020 스타와 함께하는 랜선 희망농구’ 자선경기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인한 비대면 무관중 경기로 진행된다. 하지만 유튜브, 네이버 TV 등 플랫폼 송출로 경기장에 오지 못하는 관객을 위한 생중계 비대면 화상 프로그램 ZOOM을 활용한 랜선 응원 및 관람 실시간 경기장 송출 등으로 경기장에 있지 않아도 함께 경기와 나눔을 즐길 수 있는 자선경기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2020 스타와 함께하는 랜선 희망농구’ 자선경기는 무관중으로 진행되지만, 랜선 응원 이벤트를 진행해 랜선응원도중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나눠 줄 예정이다.

또한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의 한기범 회장은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농구를 배우고 싶은 사람들과 적극적으로 소통에 나섰다. 한기범 회장이 직접 영상을 제작해 업로드한다. 채널에서는 평소 농구를 배우고 싶었던 일반인들을 위해 국가대표 출신 한기범 회장이 20년간 선수생활을 하며 보고 배운 포스트플레이 등 다양한 농구 기술을 직접 설명한다. 더불어 1980년대 대학농구 영상 등 콘텐츠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역시 한기범 회장의 유튜브채널 개설과 함께 유료로 운영해오던 농구코칭사이트인 펀바스켓볼을 전면 무료화, 한기범 회장이 직접 알려주는 프리미엄 농구코칭 동영상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어린이 심장병·다문화가정·농구꿈나무를 지원하고 있다.

[‘2020 스타와 함께하는 랜선 희망농구’. 사진 = 한기범희망나눔]

최창환 기자 maxwindo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