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마리 퀴리' 옥주현, 실전같은 완벽한 무대 '역시 옥주현!' [MD동영상]

'마리 퀴리(marie curie musical)' 옥주현(Ok Joohyun), 연습이지만 실전같은 완벽한 무대 '역시 옥주현!' [MD동영상] 뮤지컬배우 옥주현이 17일 오후 서울 약수동 뮤지컬 하우스 호연재에서 진행된 뮤지컬 '마리퀴리' 연습공개에서 멋진 노래실력을 선보였다. 뮤지컬 '마리 퀴리'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과학자로 꼽히는 마리 퀴리의 일대기에 상상력을 더한 팩션(Faction) 뮤지컬로 여성, 이민자라는 사회적 편견 속 역경과 고난을 이겨낸 그녀의 삶을 조명함으로써 두려움에 맞서고 세상과 당당히 마주한 여성 과학자의 성장과 극복에 관한 이야기를 담았다. 오는 7월 30일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뮤지컬배우 옥주현이 17일 오후 서울 약수동 뮤지컬 하우스 호연재에서 진행된 뮤지컬 '마리퀴리' 연습공개에서 멋진 노래실력을 선보였다.

뮤지컬 '마리 퀴리'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과학자로 꼽히는 마리 퀴리의 일대기에 상상력을 더한 팩션(Faction) 뮤지컬로 여성, 이민자라는 사회적 편견 속 역경과 고난을 이겨낸 그녀의 삶을 조명함으로써 두려움에 맞서고 세상과 당당히 마주한 여성 과학자의 성장과 극복에 관한 이야기를 담았다. 오는 7월 30일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한다.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