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셀럽뷰티2 김지민, 미세먼지 홈케어 아이템으로 ‘보나벨라 어성이팩’ 추천

지난 7월 8일 첫 방송된 kbs joy ‘셀럽뷰티2’에서 개그우먼 김지민의 미세먼지 홈케어 아이템이 공개돼 주목을 받고 있다.

셀럽뷰티2의 MC로 활동 중인 김지민은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를 꼼꼼하게 케어 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보나벨라 ‘티트리 퓨리파잉 마스크(어성이팩)에 대한 리얼한 사용 리뷰를 공개했다.

방송 중 김지민은 민낯으로 ‘티트리 퓨리파잉 마스크’를 직접 사용하는 과정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하며 마스크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미세먼지를 간편하게 집에서 케어 할 수 있는 제품으로 보나벨라 어성이팩을 추천했다.

셀럽뷰티2 김지민의 홈케어 워시오프팩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티트리 퓨리파잉 마스크’는 보나벨라의 대표제품으로 티트리잎 추출물, 어성초 추출물, 병풀 추출물의 배합으로 일명 ‘어성이팩’으로 불리며 빠른 피부 진정과 브라이트닝 케어를 도와준다.

또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티트리 퓨리파잉 마스크는 보나벨라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세트 구성과 함께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