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채뉴욕(CHAEnewyork),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단독 팝업스토어 오픈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영앤와일드 클래식 룩’으로 국내를 비롯해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브랜드 채뉴욕(CHAEnewyork)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6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는 이달 19일까지 진행되며, 20SS 시즌을 포함한 레디 투 웨어 상품은 물론 처음으로 공개하는 20FW 컬렉션 라인까지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을 맞아 20SS 상품은 최대 20%까지, FW 상품은 최대 6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컬렉션 라인은 주문 제작이 가능하여 고객의 체형에 따라 맞춤 제작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 증정과 채뉴욕 멤버십 적립, 매장 방문 SNS 포스팅 시 할인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다가온 여름을 맞아 유니섹스 제품인 로고 반팔 티셔츠도 한정 판매될 예정이라고 한다.

채뉴욕의 유채윤 디자이너는 “코로나19로 서울패션위크가 취소되어 20FW 컬렉션 라인을 보여주지 못했는데 이번 기회에 컬렉션 라인을 보여 줄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채뉴욕의 상품을 보여주고 고객의 반응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겨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유채윤 디자이너의 채뉴욕은 올 가을 오픈예정인 K패션 전문 쇼핑몰 'HAN Collection'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점과 서울 광화문빌딩점에서 만날수 있다.

'HAN Collection'은 한국을 대표하는 200여명의 K패션 디자이너들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K패션 전문 쇼핑몰이며, 여성 캐주얼, 여성 트렌디, 남성 컨템포러리, 스트릿 캐주얼, 슈즈, 핸드백, 쥬얼리 등 14개의 아이템별 편집숍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채뉴욕]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