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미스코리아 선택한 이너뷰티, 아므 뷰너지V31

㈜페이스블랑이 ㈜뷰티한국의 2020 미스코리아 서울 수상자 6인을 청담동에 위치한 세렌디뷰티 쇼룸으로 초청해 자사 브랜드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해당 행사는 ㈜페이스블랑과 ㈜뷰티한국의 MOU 협약식과 함께 진행된 프라이빗 행사였다.

지난 23일 청담 쇼룸을 방문한 미스코리아들은 ㈜페이스블랑의 브랜드 세렌디뷰티, 아므, 프롬노시베, 라온미, 시크먼데이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별히 미스코리아들의 눈길을 끈 제품은 헬스&뷰티 전문 브랜드 아므(A’MME)의 신제품 ‘뷰너지V31’ 이었다.

아므의 신제품 뷰너지V31은 “내 몸의 뷰티시너지를 UP!”한다는 슬로건 아래 기획된 뷰티파우더 제품이다. 6월 25일 공식 출시되기 전, 23일 미스코리아들을 대상으로 선공개 되어 큰 반응을 이끌었다. 브랜드에서 제공한 ‘요거트+뷰너지V31’ 조합은 해당 음료를 시음한 모든 미스코리아들을 뷰너지V31 홀릭에 빠지게 했다. 달달하면서 새콤한 크랜베리맛의 뷰너지는 요거트와 만나 더욱 맛있는 이너뷰티 간식으로 탈바꿈된다. 뷰너지V31의 가장 큰 특징은 하루 단 한 포로 뷰티에 필요한 모든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다.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성분, 피부 건강에 효과적인 성분, 과일과 야채 원료로 구성된 건강한 영양 성분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날 매장을 방문한 미스코리아들은 “페이스블랑의 제품들에 대한 친절한 제품 설명과 체험, 시식 등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라며 “특히 아므의 신제품 뷰너지V31를 맛있게 먹었는데, 이너뷰티에도 좋은 제품이라는 설명을 듣고 더욱 만족스러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미지 제공 : 브랜드 아므]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