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화양연화' 유지태♥이보영, 얼굴 쓰다듬으며 애틋 눈빛 교환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배우 유지태와 이보영의 촉촉한 시선이 마주치며 전율을 예고한다.

31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토일드라마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극본 전희영 연출 손정현, 이하 '화양연화') 12회에서는 한재현(유지태)와 윤지수(이보영)이 서로를 향한 감정에 점차 믿음을 가지며 본격적인 두 사람만의 '화양연화'를 맞이할 예정이다.

전날 방송에서 윤지수는 죽음의 문턱에 놓인 아버지 윤형구(장광)를 붙잡고 뜨겁게 오열했고, 그가 눈을 감기 전 서로를 용서하며 가족 간의 오랜 갈등과 세월이 남긴 슬픈 상처에도 이별을 고했다. 한재현의 품에 안긴 채 "이젠 아무도 안 떠났으면 좋겠어요"라는 말에서 삶에 대한 회한이 느껴지며, 윤지수가 한재현을 더 이상 밀어내지 않고 붙잡을지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애틋하게 서로를 응시하고 있다. 가슴이 뭉클한 듯한 표정으로 윤지수의 얼굴을 쓰다듬는 한재현에게서 한층 더 깊어진 감정이 묻어 나온다. 차디찬 현실 앞에 함께 선 두 사람이 이들을 가로막는 크나큰 장벽을 극복해나갈 모습, 그 과정에서 보여줄 따뜻한 사랑에도 시선이 집중된다.

앞서 과거 한재현의 아버지를 죽음으로 내몬 사람이 윤형구라는 사실이 밝혀져 충격을 안긴 상황. 서로에게 크나큰 상처로 남은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풀어질지, 이들이 아픈 기억을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이날 오후 9시 '화양연화' 12회가 방송된다.

[사진 = tvN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