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전문] 김동완, 사생팬 고충 호소…소속사 "자택 무단침입, 법적 조치" 경고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오피스DH가 가수 겸 배우 김동완의 사생활을 쫓아다니는 극성팬에게 경고했다.

김동완의 소속사 오피스DH는 2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이날 새벽 2시경 지난주에 찾아온 사람이 아닌 또 다른 사람이 김동완의 집으로 찾아왔다. 불과 며칠 전 자택은 김동완의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임을 알려드린 바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시 발생한 불미스러운 행동에 즉시 경찰에 신고 조치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김동완의 자택을 찾아오는 경우 바로 경찰에 신고해 선처없이 처벌할 예정이며, 어느 장소에서든 할 수 있는 선에서 모든 방법을 동원하여 아티스트를 보호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누군가의 자택은 그 마을의 랜드마크나 관광지가 아니다. 제발 김동완이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여러분과 만날 수 있도록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지켜주기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김동완은 현재 연극 '렁스'에 출연 중이며, 영화 '소리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하 오피스DH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Office DH입니다.

먼저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 한번 불편한 내용의 글을 올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오늘 새벽 2시경 지난주에 찾아온 사람이 아닌 또 다른 사람이 김동완 님의 집으로 찾아왔습니다.

불과 며칠 전에 자택은 김동완 님의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임을 알려드린 바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시 발생한 불미스러운 행동에 즉시 경찰에 신고 조치하였습니다.

저희는 앞으로도 김동완 님의 자택을 찾아오는 경우 바로 경찰에 신고하여 선처 없이 처벌할 예정이며, 어느 장소에서든 저희가 할 수 있는 선에서 모든 방법을 동원하여 아티스트를 보호할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간곡히 말씀드립니다. 누군가의 자택은 그 마을의 랜드마크나 관광지가 아닙니다. 제발 김동완 님이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여러분과 만날 수 있도록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