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박기웅 "고향 형 영탁과 '꼰대인턴'으로 재회…뭉클했다" [MD동영상]

박기웅(Park kiwoong) "고향 형 영탁(Young tak)과 '꼰대인턴'으로 재회…뭉클했다" [MD동영상] 28일 오후 서울 성동구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극본 신소라 연출 남성우) 현장 공개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배우 박기웅이 가수 영탁과의 인연을 소개했다. 이날 박기웅은 "OST를 불러준 영탁 씨가 고향 형, 동생 사이다. 데뷔 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라며 "영탁 씨는 가수를 꿈꾸고, 저는 배우를 꿈꾸며 '나중에 잘돼서 만나면 좋겠다'고 얘기했는데 만나게 된 것이다. 엊그제 굉장히 오랜만에 연락이 닿았다. 뭉클해 하면서 얘기를 했다. 그런 계기가 된 것 같아서 감회가 새롭고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한편 '꼰대인턴'은 '꼰대'와 '요즘 것들'이 서로를 이해해 나가는 과정을 통해 마침내 어른으로 성장하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를 밀도 있게 담아낸 코믹 오피스극이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8일 오후 서울 성동구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극본 신소라 연출 남성우) 현장 공개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배우 박기웅이 가수 영탁과의 인연을 소개했다.

이날 박기웅은 "OST를 불러준 영탁 씨가 고향 형, 동생 사이다. 데뷔 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라며 "영탁 씨는 가수를 꿈꾸고, 저는 배우를 꿈꾸며 '나중에 잘돼서 만나면 좋겠다'고 얘기했는데 만나게 된 것이다. 엊그제 굉장히 오랜만에 연락이 닿았다. 뭉클해 하면서 얘기를 했다. 그런 계기가 된 것 같아서 감회가 새롭고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한편 '꼰대인턴'은 '꼰대'와 '요즘 것들'이 서로를 이해해 나가는 과정을 통해 마침내 어른으로 성장하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를 밀도 있게 담아낸 코믹 오피스극이다.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