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실화탐사대', "약사 유튜버 헤르페스 감염 인지하고도 두 여성과 성관계"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훈남 약사 유튜버에게 불치의 성병 헤르페스 2형을 옮았다고 주장하고 있는 1차, 2차 피해자가 입을 열었다.

27일 오후 방송된 MBC '실화탐사대'에서 2차 피해자는 "사귀는 중 갑자기 뜬금없이 '너도 알고 있지?'이런 식으로 연락이 왔다. '너한테 부끄러워서 얼굴을 들 수가 없고 고마웠고, 연락을 지금 하지 말자'이런 식으로도"라고 고백했다.

이에 김정근은 "그 이유를 알고 보니 인터넷에 올라온 박씨에 대한 폭로글 때문이었다는데. 1차 피해자가 올린 폭로글에는 팬이었던 자신이 박씨에게 잠자리상대로 취급을 당했고 그로인해 성병을 얻게 됐다는 다소 충격적인 내용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글을 본 2차 피해자는 덜컥 겁이 났다고 한다. 자신도 폭로글을 쓴 1차 피해자와 같은 증상이 몸에 나타났기 때문이었는데. 걱정스러운 마음에 산부인과를 찾은 2차 피해자는 본인 또한 성병에 감염된 사실을 알게 됐다고"라고 전했다.

또 1차 피해자에 대해서는 "폭로글을 썼던 여성은 전 여자친구와 사귀기 전 만났던 여성으로 1년 전 똑같은 검사를 받았을 때는 성병이 발견되지 않았기 때문에 당시에 만나고 있었던 박씨에게 감염됐다고 믿고 있다"고 전했다.

1차 피해자는 "내가 확실하게 그 사람한테 옮았다고 생각할 수밖에 없다. (남자와) 관계를 가진 건 한 2년 만에 관계를 가진 거였다, 이 사람이랑"이라고 고백했다.

이어 "그 사람이 먼저 나한테 '나 밑에 갑자기 난리가 났어. 물집이 잡혔고 헤르페스가 올라온 것 같다'고 이야기를 했다. 그 사람 입에서 처음 들었다. 나는 헤르페스가 뭔지 몰라서 놀라 '오빠, 그럼 나 병원 가야 되는 거야?'이렇게 물어보니까 '그거 그냥 기본적으로 웬만한 사람들 다 있는 병이고 치료약은 없다. 걱정하지 말라'고 했다"고 추가했다.

마지막으로 김정근은 "두 여성들의 얘기를 종합해보면 약사인 박씨는 본인의 감염 사실을 인지하고도 1차 피해자에게 성병을 옮겼고 그녀와 헤어진 뒤 만난 2차 피해자에게도 성병을 옮겨 2차 피해가 발생한 상황이다"라고 정리했다.

[사진 = MBC '실화탐사대'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