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들꽃영화상' 박지후, 여우주연상 수상…"김보라 감독님·벌새단 등에게 감사"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배우 박지후가 영화 '벌새'로 여우주연상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22일 오후 서울 중구 남산 문학의집 서울에서 제7회 들꽃영화상이 개최됐다. 이번 시상식에는 공로상 수상자와 함께 14개의 시상 부문 후보자 및 전년도 수상자, 영화계 관계자 약 1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여우주연상은 김의성이 시상에 나선 가운데, 영화 '벌새'의 박지후가 수상했다. 후보에는 '메기'의 이주영, '아워바디'의 최희서, '앵커' 박수연, '집 이야기' 이유영, '카센타' 조은지 등이 이름을 올렸다.

박지후는 "후보에 오른 것만으로도 말이 안 되는 일인데 뜻 깊은 상을 받게 돼 너무 기쁘다"며 "김보라 감독님 등 모든 스태프들과 벌새단 분들에게 주는 상이라고 생각하겠다. 들꽃이 활짝 필 수 있게 작은 힘이지만 항상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들꽃영화상은 국내 유일의 독립영화상으로 2014년 이후 매년 봄에 개최돼왔다. 이번 시상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대다수의 영화제 및 시상식들이 일정을 연기한 가운데 열려 더욱 눈길을 끌었다.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