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장성규 "넘어져 여섯 바늘 꿰맸다, 염려해준 분들께 감사"('내 안의 발라드')

[마이데일리 = 고양(경기) 이승길 기자] 방송인 장성규가 자신의 부상에 대해 입을 열었다.

케이블채널 엠넷 '내 안의 발라드' 제작발표회가 19일 오후 경기 고양 일산동구 일산 빛마루방송지원센터에서 마두식 PD, 김동현, 문세윤, 유재환, 윤현민, 장성규, 주우재, 한혜진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장성규는 최근 촬영 중 넘어져 입술이 찢어지는 부상을 당한 바 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 앞서 무대에 오른 장성규는 "오랜만에 뵙는데 이런 모습을 보여드리게 되어서 송구스럽다. 정말 별 것 아니다"며 말문을 열었다.

장성규는 "내가 활동을 하다가 부주의로 넘어졌는데 입술이 찢어져서 여섯 바늘 정도를 꿰맸다. 다른 곳은 이상이 없으니 정말 걱정하지 마셔라"며 "염려해주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과 죄송한 마음을 동시에 전해드린다"고 얘기했다.

이어 "내가 요즘 굉장히 애정을 가지고 있는 프로그램이라서 꼭 인사를 드리게 됐다. 이 프로그램에 첫 발을 내딛는 의미있는 날 내가 민폐를 끼치는 것 같아서 무대에 오르게 됐다. 내 스스로 너무나 기대되는 프로그램이니 잘 부탁드리겠다"고 당부를 덧붙였다.

'내 안의 발라드'는 노래 실력은 조금 부족해도 음악에 대한 열정이 넘치는 대세 예능인 6인의 발라드 앨범 도전기다.

'내 안의 발라드'는 오는 21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