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1박 2일' 까나리카노 원샷 새 멤버들…원년 멤버 김종민도 놀랐다 [종합]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KBS 2TV '1박 2일'이 마침내 시즌4로 돌아왔다.

8일 오후 '1박 2일 시즌4'가 첫 방송됐다. 배우 연정훈, 가수 김종민, 개그맨 문세윤, 배우 김선호, 가수 딘딘, 그룹 빅스 라비가 시즌4 멤버다.

촬영을 위해 오프닝 장소로 모이던 멤버들은 '자생력'을 시험하기 위한 제작진의 출근길 미션으로 서울 곳곳에 홀로 남겨지게 됐다. 1등은 라비, 꼴?맛 26분 지각한 김선호였다.

본관 앞 오프닝에서 멤버들은 간식 압수를 시작으로 '1박 2일' 시그니처 멘트를 외치며 힘찬 출발을 알렸다. KBS 본관 앞에 내걸린 대형 현수막에 대해 제작진은 "국가 주요 행사 때만 사용하는 자리"라며 "오늘부터 한 달 동안 걸려있을 것"이라고 해 멤버들을 으쓱하게 했다.

'1박 2일' 멤버의 조건이란 첫 여행 콘셉트 아래 이날 여행지는 충청북도 단양이었다.

SUV 차량과 용달차를 내건 이동수단 복불복이 펼쳐졌다. 아메리카노와 까나리카노를 골라 마시는 복불복에서 딘딘은 까나리카노 세 잔을 연달아 마시며 활약했다. 연정훈은 4연속 커피를 골라냈고, 문세윤은 아메리카노와 까나리카노 구분 없이 원샷해 먹신의 위엄을 드러냈다. 마지막 주자 김선호는 5연속 커피를 골라내며 첫 복불복을 성공으로 이끌었다. 원년 멤버 김종민은 "이런 멤버들 처음"이라며 독한 모습에 혀를 내둘렀다.

까나리카노 여파로 멤버들은 고속도로 첫 휴게소부터 들러 화장실에 들렀다. 오래도록 나오지 않는 연정훈, 화장실에서 나오자마자 다시 돌아들어가는 딘딘의 모습이 폭소를 일으켰다.

단양으로 향하는 길 문세윤은 김종민, 딘딘에 "개그라인"이라며 웃었다. 김종민은 연정훈의 합류가 놀라웠다고 했고, 시즌4 최대 수혜자로는 김선호를 꼽았다. 연정훈은 "예전부터 하고 싶었다"며 "(아내 한가인이) 하라고 했다. 먼저 '그런 것도 해보는 게 어떻겠냐'고 했다"고 털어놔 눈길을 글었다.

까나리카노 여파로 멤버들은 고속도로 첫 휴게소부터 들러 화장실에 들렀다. 오래도록 나오지 않는 연정훈, 화장실에서 나오자마자 다시 돌아들어가는 딘딘의 모습이 폭소를 일으켰다.

뒤이어 점심 복불복과 여행지 소개 복불복 등 멤버들의 다채로운 즐거운 활약이 펼쳐졌다.

[사진 = KBS 2TV 방송 화면]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