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홍루이젠, 사랑스러운 ‘크리스마스 한정 패키지’ 출시로 눈길

대만 샌드위치 대표 브랜드 홍루이젠이 6일 크리스마스 한정 패키지를 출시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루돌프, 트리, 선물 등의 크리스마스 오브제를 알록달록하게 담은 디자인으로, 즐거운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해당 크리스마스 한정 패키지는 홍루이젠의 대표 메뉴인 오리지널 햄샌드위치, 햄치즈 샌드위치, 치즈 샌드위치 3종과 함께 올초에 큰 사랑을 받았던 한정 메뉴인 ‘악마의 초코샌드위치’까지 함께 총 4종으로 출시된다.

홍루이젠 관계자는 “3주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홍루이젠을 아껴주시는 소비자들께 한정 패키지를 제공하여 보다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홍루이젠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본 소비자들은 “자주 먹는 홍루이젠 샌드위치가 이번엔 크리스마스 옷을 입었다”, “너무 귀엽다”, “색상별로 모두 사서 사진 찍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제품에 대한 만족감을 나타냈다.

한편, 지난 2월 발렌타인데이 한정 메뉴로 출시되었던 ‘악마의 초코 샌드위치’는 판매 종료 이후 많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출시 요청으로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상시 메뉴로 재출시 되었다. ‘악마의 초코 샌드위치’는 헤이즐넛 초코의 극강 달콤함과 홍루이젠만의 촉촉한 빵, 치즈가 어우러진 메뉴이며, 단짠단짠한 맛으로 어린아이들과 초코 덕후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홍루이젠의 ‘크리스마스 한정 패키지’는 오는 31일까지 판매될 예정이며, 전국 280여 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