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보아, 새 앨범 'Starry Night' 트랙리스트 공개…"편하게 들어주길"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가수 보아의 새 미니앨범 'Starry Night(스타리 나이트)'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보아의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Starry Night'를 비롯해 'Black(블랙)', 'Butterfly(버터플라이)', 'I Don’t Mind(아이 돈트 마인드)', '보여(Think About You)', '말린 장미(Dry Flower)' 등 겨울과 잘 어울리는 총 6트랙으로 구성됐다.

타이틀 곡 'Starry Night'는 추운 겨울 별이 빛나는 밤하늘을 바라보며 온기를 나누는 두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따뜻한 감성의 러브송으로, 가수 크러쉬(Crush)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보아는 타이틀 곡 'Starry Night'의 작사를 비롯해 수록곡 'Black'과 '말린 장미(Dry Flower)'의 작사, 작곡에도 참여해 새 앨범에 의미를 더했다.

보아는 이번 앨범에 대해 "겨울에 어울릴 만한 노래들을 담아 많은 분들께 따뜻한 감성을 전달하고 싶었다. 이지 리스닝(Easy-Listening) 곡들로 채운 만큼 편하게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정오 보아의 공식 페이스북 및 각종 SNS의 SMTOWN 계정을 통해 새 앨범 수록곡들의 첫 번째 하이라이트 클립이 공개됐다.

한편 보아의 두 번째 미니앨범 'Starry Night'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