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프로젝트 프로덕트(PROJEKT PRODUKT), ‘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 쾌거

㈜ 이호아이티씨가 전개하는 글로벌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프로젝트 프로덕트(PROJEKT PRODUKT)가 12월 5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56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프로젝트 프로덕트는 지난 2016년을 시작으로 프랑스 국제 안경 박람회 '실모 파리(SILMO PARIS)', 2018년 밀라노 광학 박람회 ‘미도(MIDO)’ 등에 참가하면서 브랜드 입지를 단단히 구축시키고 아이웨어 해외 시장 진출에 선두 주자로 동참하였다.

국제 박람회뿐만 아니라 각국에서 다양한 입점 제안을 받고 있다. 지난 8월 미국 뉴욕의 백화점 ‘블루밍데일스’ 초청으로 입점 제안을 받는 등 해외 관계자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아오고 있다.

다가오는 16일은 2020 메인 컬렉션 PROJECT 7 ‘순수한 호기심(Sheer Curiosity)’을 테마로 한 선글라스 론칭을 앞두고 있다. 론칭에 앞서 ‘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은 2020년의 기분 좋은 시작이라고 브랜드 측 관계자는 밝혔다.

셀럽이 사랑하는 아이웨어 브랜드 ‘프로젝트 프로덕트’의 천만불 수출 달성까지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사진=프로젝트 프로덕트]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