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굿피플 2019 연말 모금캠페인 개최…‘세상을 따뜻하게 물들여요’

올해가 한 달도 채 남지 않았다. 2019년도 경기침체와 내수부진, 취업난과 깊어지는 양극화 현상까지 수많은 사건사고로 모두가 힘겹고 어려운 시간을 보냈다. 그래도 어김없이 12월은 시작되었고 특히 올 겨울은 잦은 한파특보로 유난히 춥고 길 전망이라고 한다.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김천수)은 나눔과 위로가 필요한 우리 이웃들을 돕고 나눔문화확산을 조성하기 위해 연말 모금캠페인을 개최했다.

지난 1일(일) 굿피플은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조용기 원로목사, 이영훈 위임목사를 비롯한 각 기관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캠페인 시작을 알렸다. 이번 캠페인은 ‘소외된 이웃에 대한 우리의 관심이 세상을 따뜻하게 물들이다’라는 슬로건으로, 따뜻한 기부문화를 활성화하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오는 25일(수) 크리스마스를 포함해 1일(일)~22일(일)까지 매주 일요일 여의도순복음교회 베다니광장, 십자가탑, 제2교육관 등 총 9곳에서 열리며 22일(일)은 각 지성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굿피플 김천수 회장은 “모아주신 소중한 후원금은 추운 겨울을 힘겹게 보내는 이웃들에게 희망으로 이어질 것이다”라며 “그리스도의 사랑과 기쁨이 곳곳에 전해지도록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연말 모금캠페인으로 모아진 성금은 국내·외 저소득층과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사진=(왼쪽에서 네 번째부터) 여의도순복음교회 조용기 원로목사,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위임목사]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