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천재교육 ‘온라인 HME 해법수학 학력평가’ 진행중…12월 5일 마감 임박

2일, 천재교육은 초등학교 학부모들 사이에서 인기리에 시행된 ‘하반기 HME 해법수학 학력평가’를 이제 온라인에서 응시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에서 처음 진행되는 ‘온라인 HME 해법수학 학력평가’는 별도 시험장을 찾을 필요 없이 온라인상에서 응모 및 참여가 가능해 지난 11월 16일 시행된 하반기 HME 해법수학 학력평가 당일 응시하지 못했던 학생들이나 신청 기간을 놓쳐 응시하지 못한 학생들도 다시 응시가 가능하다.

11월 20일 수요일부터 12월 5일 목요일 자정까지 약 2주간 시행되는 이번 평가는 천재교육 HME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시험을 진행할 수 있다.

시험은 기존 하반기 HME와 동일한 범위 내에서 출시되며 1시간 동안 PC를 통해 응시가 가능하며 응시 완료 후 평가 결과는 12월 13일 금요일 오후 5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번 온라인 HME 해법수학 학력평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은 HME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HME 해법수학 학력평가는 지난 17년간 누적 응시자 193만여 명이 응모한 공신력 높은 시험으로 전국 학생들이 응시하기 때문에 내 아이의 성적을 전국단위로 확인할 수 있어 객관적인 수학실력 확인이 가능하다.

또 결과 분석표를 통해 취약점 파악이 가능하며 아이에게는 수학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줄 수 있기 때문에 초등학교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나날이 그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