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간절기 두피 스케일링과 두피 관리가 필요할 때 찾는 '헤어 알파레이'

간절기에는 피부 못지않게 두피도 관리가 필요하다.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 아니라 머리라는 말이 생겨난 것처럼 최근 들어 헤어트리트먼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러나 머릿결 보다 핵심적인 케어는 두피를 관리하는 것이다. 시중에 많은 헤어트리트먼트 제품이 있지만, 두피 관리 제품은 다양성이 낮은 편이다.

두피 제품은 직접적으로 피부 표면에 닿기 때문에 보다 깊은 연구와 세밀한 기술력을 필요로 한다. 많은 사람들이 스트레스와 과로, 다이어트로 인한 탈모를 겪으며 두피 관리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이에 뷰티&헬스케어 전문 기업 ㈜셀리턴은 오랜 연구를 통해 피부에 유효한 파장 출력을 촉진하는 'LED 모듈 특허' 기술이 적용된 헤어 전용 뷰티 디바이스 '헤어 알파레이'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이미 LED 마스크를 통해 업계에서 독보적인 특허 기술력을 인정받은 기업 셀리턴에서 두피 관리를 위해 특별하게 제작한 뷰티 디바이스다. 알파레이는 특허 받은 유효 파장 출력 촉진 LED 모듈이라는 기술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사용법도 매우 간단하다. 피팅 윙으로 조절 레버 없이 머리에 안착하면 자동으로 피팅이 되며, 별도의 컨트롤러 없이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 제품 후면에 내장되어있는 스피커를 통해 편안하게 모드를 즐길 수 있다.

뷰티 디바이스의 경우 관리와 장기간 보관 부분에 대한 걱정이 있을 수 있다. 하지만 알파레이는 무선 충전을 시작하면 자동 10분 동안 UV 램프 점등으로 제품을 청결하게 보관 관리하는 것도 가능하여 항상 산뜻한 두피 케어가 가능한 것이 강점이다.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