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오가나 피부과, 더 나은 시설과 양질의 서비스 위해 청담스퀘어로 확장 이전

청담동 오가나 피부과가 더 나은 시설과 양질의 고품격 의료서비스를 위해 7월 8일 도산대로 청담스퀘어 A동 2층에 새롭게 확장 이전하여 오픈했다. 오가나 피부과는 환자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종합적인 피부 교정을 받을 수 있도록 약 200평 규모로 최근 확장 이전했다. 이에 따라 오가나피부과의원 오가나 대표원장은 환자들이 보다 쾌적한 공간에서 높은 피부진료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오가나 대표원장을 포함한 6명의 전문 의료진이 체계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전보다 편안하고 넓은 대기실과 더 많아진 피부관리실, 레이저실도 갖춰 서비스 만족도가 높아질 것을 기대하고 있다.

오가나 피부과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Wanna Be’라인 이름 하에 갖추고 있다. ‘Focus on You’ 민감성, 여드름성 피부를 위한 1대1 맞춤 진료 프로그램, ‘The Energy for Life’ 저자극 고영양 재생 프로그램, 최첨단 레이저 장비를 사용하는 ‘The Shine Better than Now’ 안티에이징 프로그램, ‘The Essential by Remove’ 레이저 프로그램, ‘The Right Body and Health’ 불필요한 지방과 붓기를 바로잡는 바디&헬스 메디컬 케어 프로그램, 비수술적인 방법을 통해 최고의 효과를 선사하는 ‘Celeb-Line’ 프로그램들이 있다.

한편 피부과 진료의 ‘After Care’ 일환으로 오가나 원장은 데일리 케어 솔루션 브랜드 ‘오가나셀’을 런칭하였으며, 고객들은 피부과 밖에서도 관리를 받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실제 오가나셀의 모든 제품들은 피부과 VIP고객들에게 사용되는 제품들로 인기를 끌고 있다.

새롭게 단장한 오가나 피부과 관련 정보 및 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김민희 min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