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철학관 막내' 정일훈의 남성 백팩 스타일링 화제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인성돌이라 불리며 오랜 시간 꾸준히 사랑 받아온 비투비의 멤버 정일훈, 최근 tvN 예능 '개똥이네 철학관'에서 막내로 사랑받고 있는 그의 남성 백팩 스타일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방송에서 정일훈은 철학관 멤버인 이승철, 김준현, 임수향과 호수 낚시를 떠났는데, 나들이에 어울리는 편안한 네이비 셔츠와 화이트 백팩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일훈이 착용한 백팩은 패션스타트업 로디나트의 '클리퍼 백팩'으로 사이드 클립과 포켓의 언밸런스한 디자인이 포인트인 데일리백팩이다.

클리퍼라는 단어에는 흔히 사용하는 집게라는 뜻 외에도, 19세기에 운항하던 초고속 범선이란 의미가 담겨 있다. 클리퍼라는 이름처럼 범선이 갖고 있는 바다, 항해, 여행을 모티브로 디자인되어 남자는 물론 여성 여행 백팩으로도 활용하기에 좋고, 남자 연예인의 백팩으로 선택될 만큼 감각적인 스타일 또한 인정받고 있다.

넉넉한 수납공간, 무너지지 않고 잘 유지되는 스타일, 방수 기능이 있는 고가의 친츠 패브릭으로 제작되었다. 별도의 노트북 포켓이 있어 노트북가방이나 남성 직장인 가방으로 활용하기 좋다.

어깨끈을 연결하면 보다 활동적인 크로스백이나 포멀한 숄더백으로도 변신이 가능하고, 사이드 가죽 손잡이는 기능과 디자인 양쪽 모두를 만족시켜준다. 블랙과 화이트외 다른 컬러를 사용하지 않아 어떤 컬러의 코디와도 매칭하기가 쉬워 남자 대학생 백팩은 물론, 20대 후반~30대 남자가방으로도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로디나트 관계자는 "남자 연예인이 착용했지만, 실제 문의와 구매는 여성 고객들이 더 많은 점도 특이한 포인트"라고 덧붙였다.

한편, 로디나트 클리퍼 백팩은 애피샵 branch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 로디나트, tvN'개똥이네 철학관'방송화면캡처]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