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육아에 지친 부모를 위한 9분 피부관리, 셀리턴의 LED 마스크 '셀리턴 플래티넘' 인기

육아로 인해 바쁜 일상을 보내는 엄마들 사이에서 ㈜셀리턴의 LED마스크 '셀리턴 플래티넘'이 인기를 끌고 있다.

육아와 집안일로 인하여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갖는 게 어려운 엄마들은 실제로 우울증을 겪기도 하는데, 최근 이러한 엄마들 사이에서 변화가 생겼다. 바로 부족한 시간을 활용해 여자로서의 자신을 찾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 중 최대 관심사는 바로 피부관리인데, 육아로 인해 바쁜 일상 속에서 피부관리를 받으러 다니기는 쉽지 않다.

이로 인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뷰티디바이스가 엄마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데,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많은 제품 중 LED 전문브랜드 ㈜셀리턴이 새롭게 출시한 '셀리턴 플래티넘'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LED마스크 전문기업 ㈜셀리턴에서 새롭게 출시한 '셀리턴 플래티넘'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를 통하여 업계 최다 임상 및 결과를 공개해 압도적 효과를 증명해낸바 있는데, 대표적으로 '셀리턴 플래티넘'을 사용 후 피부 각질이 76.7% 감소하는 효과를 입증했다. 그 외에도 모공면적 55.5% 감소, 유분량 87.34% 감소, 피부 깊은 보습 13.97% 증가 등의 개선효과를 임상을 통해 입증하며 피부 유수분 밸런스, 피부진정, 피부광채에 뛰어난 효과를 보였다.

업계 최다 임상결과로 효과를 입증한 '셀리턴 플래티넘'은 독보적인 LED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으로 1026개의 LED가 코, 귀, 목, 헤어 라인까지 빛을 조사할 수 있으며, 기존 레드, 블루, 핑크의 3가지 모드에서 '패스트 모드'가 추가되면서 9분만에 빠르고 집중적인 케어가 가능해 육아로 인해 시간이 부족한 엄마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그 외에도 LED마스크 중 유일하게 개방형과 폐쇄형을 사용자가 선택 가능하여 집중적인 관리를 원할 시 '폐쇄형'을, 피부관리와 동시에 일상생활의 편리함과 시야의 자유로움을 원할 시에는 '개방형'을 선택하여 제품 기능뿐만 아니라 편의성도 극대화해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셀리턴 플래티넘'을 출시한 ㈜셀리턴은 첨단 LED 분석장비를 도입하여 유효 파장 출력을 촉진하는 'LED 모듈'을 특허 받아 세밀한 LED 품질 관리와 LED 마스크의 특성 중 하나인 곡면에 대한 출력 값을 정확히 하여 업계 사이에서 기술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기업이다.

[사진 = 셀리턴 제공]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