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오가나셀, 미백ㆍ주름개선 위한 '오가나셀 펩타이드 리얼 앰플' 30일 출시

피부 전문가 '오가나'의 노하우를 담은 데일리 스킨 솔루션 브랜드 '오가나셀'이 펩타이드 라인(P-LINE)의 '펩타이드 리얼 앰플'을 오는 30일 출시한다.

'펩타이드 리얼 앰플'은 미백과 주름개선에 특화된 제품으로 아침, 저녁 세안 후 토너 다음 단계에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기능성 앰플 제품으로 하나의 제품으로 여러가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펩타이드 리얼 앰플'에는 에너지를 공급하는 가장 기본적인 성분인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손상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탄력을 개선한다.

또한 콩 발효 추출물이 들어있어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키고 에너지를 부여하여 활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며, 피부 면역력 향상으로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그 외에도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아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들어있어 멜라닌 색소침착 완화에 도움을 준다.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앰플 드롭임에도 불구하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 제품은 저자극 테스트가 완료되어 민감한 피부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한편, 해당 제품은 7월 30일 출시되며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오가나셀 제공]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