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아이헤잇케이지, 강아지&고양이 샴푸, 컨디셔너 출시 "간편하게 사용 가능"

목욕, 샴푸하는 것을 힘들어하는 반려동물 위해 간편하게 사용 가능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아이헤잇케이지'(대표 이철민)는 반려동물 샴푸 및 컨디셔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샴푸인 내추럴 릴리프 샴푸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무첨가로 피부가 예민한 반려동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비누풀잎추출물과 특허받은 허브 성분으로 미세먼지까지 말끔히 씻어주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여기에 알레르기 성분이 없는 향료를 사용해 후각이 발달한 반려동물들의 마음까지 편안하게 만들어주고, 아르간 오일 함유로 뻣뻣했던 털을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컨디셔닝 데오 미스트는 목욕하는 것, 샴푸하는 것을 힘들어하는 반려동물들을 위해 간편하게 쓸 수 있고, 보습과 정전기 방지는 물론 냄새까지 잡아준다. 표피층이 사람보다 훨씬 얇은 반려동물의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채워 가려움과 각질을 완화해주고 피모에 보호막을 형성하는 특허성분 함유로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 오염물질로부터 스스로를 방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이헤잇케이지 제품에 함유된 악취 분자 마스킹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특별한 원료는 향기 물질 손상 없이 악취만을 마스킹 하는 효과로 현재 국제 특허를 출원 중이다. 아이헤잇케이지의 모든 향은 IFRA에서 인정한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되었으며 록시땅, 랑콤 등의 글로벌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향과 동일한 향료회사에서 공급받고 있다.

한편 아이헤잇케이지 내추럴 릴리프 샴푸와 컨디셔닝 데오 미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현재 출시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아이헤잇케이지 제공]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