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젠틀몬스터 여름 컬렉션 키워드 ‘캣아이’…가벼운 패션에 도도한 포인트로 쿨하게

젠틀몬스터가 제안하는 여름 키워드 '캣아이'는 기존 출시된 선글라스 프레임을 벗어난 새로운 스타일의 컬렉션으로 눈꼬리가 올라가 있는 시크한 매력과 함께 도도한 고양이 눈매를 연상시킨다. 최근 많은 셀럽들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젠틀몬스터의 여름 베스트 컬렉션을 알아봤다.

젠틀몬스터의 페기CB1은 여름 트렌드 컬러로 떠오르고 있는 스카이 블루와 오렌지 컬러의 조합이 인상적인 캣아이 선글라스로 템플에 고리가 달려있어 넥밴드를 따로 탈부착할 수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다.

펜디(FENDI)와 협업으로 화제를 일으킨 젠틀펜디 제품으로 컨템포러리한 실루엣이 강조됐다. 젠틀펜디 No.1은 안구의 세로 폭이 좁은 캣아이 프레임으로 렌즈 양쪽 끝에 젠틀펜디 레터링이 새겨져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원형 메탈 프레임 선글라스로 무광 프레임에 대비되는 컬러 포인트가 매력적인 젠틀펜디 No.2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데일리룩을 더욱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스타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찹쌀033은 호피 컬러-레트로 느낌의 캣아이 선글라스로 셀럽들의 데일리룩에도 자주 사용되고 있는 만큼 올여름 트렌드를 잡고 싶다면 눈여겨봐야 할 제품이다.

[사진 = 젠틀몬스터]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