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시선강탈 무결점 비주얼"…레드벨벳 조이, 티저 공개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그룹 레드벨벳 멤버 조이가 컴백을 앞두고 강렬한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전 레드벨벳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계정에 조이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조이는 파격적인 헤어스타일과 의상을 완벽 소화, 눈길을 끌었다. 특히 무결점 비주얼과 고혹적인 눈빛이 돋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와 함께 오는 19일 발표되는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1'(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원)의 수록곡 '안녕, 여름 (Parade)'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공개, 이목을 집중시켰다.

'안녕, 여름 (Parade)'은 화려한 신스 멜로디에 다양한 효과음이 어우러진 일렉트로닉 팝 곡. 후렴구의 브라스 사운드와 반복되는 자전거 벨 소리가 귀를 사로잡으며, 뜨거운 여름 도심 속에서 자전거를 타고 시원하게 달리는 장면을 가사로 풀어냈다.

또한 레드벨벳 셀프캠 영상 시리즈 '아이컨택캠' 시즌 3의 마지막 에피소드가 오늘(15일) 밤 10시 유튜브 레드벨벳 채널을 통해 오픈된다. 이번 시즌은 지난 2월 성황리에 펼쳐진 레드벨벳 북미 투어 현장과 백스테이지 풍경 등을 멤버 각자의 매력으로 담아내 사랑받았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