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닫기

육성재 NEW 포토카드 이벤트, 썸바이미 빅!썸머 이벤트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국내 화장품 브랜드 썸바이미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썸머 빅세일 이벤트 개최와 함께 전속모델 육성재의 새로운 포토카드 4장을 선보였다.

새롭게 제작된 포토카드 4장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4장 중 2장이 랜덤 발송되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4장이 모두 증정된다. 미리 선공개 된 포토카드는 육성재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이미지들로 그 반응이 매우 뜨겁다.

이번 포토카드 증정은 빅!썸머 이벤트 시작과 함께 6월 17일부터 증정을 시작하여 제작된 한정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더 이상 진행하지 않는다고 한다.

이번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할인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50명에게만 주어지는 50원에 쏜다! 이벤트, 썸바이미의 베스트 아이템인 아하 바하 파하 30데이즈 미라클 라인 제품들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역대급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함으로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기존에 썸바이미의 제품에 관심이 있던 소비자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현재 해당 이벤트는 썸바이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진행 중이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썸바이미]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x